기업뉴스
2023-12-01
제약·바이오 산업 트잘알로 거듭나고 싶다면? 지금은 뉴스레터 ‘디비디비딥’ 할 때! (feat. 빵빵한 구독 이벤트🎉)
2023.12.01 URL복사


“💌구독해 주세요”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의 10초 돌직구 플러팅

  • · 디비디비딥, 그게 뭔가요?…남다르게! 더 깊게! 대웅제약 뉴스레터 컴백!
  • · 요즘 가장 핫한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누가 좀 정리해서 떠먹여 줬으면!
  • · 1호 ‘디비디비딥’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까?
  • · 저랑 일 좀 하실래요? 오늘부터 구독 1일, 빵빵한 구독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구독하러 가기

디비디비딥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여러분의 메일함으로 찾아갈게요!


지금 필요한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이 떠먹여 드릴게요🥄

대웅제약 뉴스룸이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으로 여러분의 메일함을 찾아갑니다.

‘디비디비딥(DBDBDeep)’은 대웅제약과 제약•바이오 산업의 소식을 다룹니다.  ‘Daewoong NEWSLETTER : Be Different, Be Deep의 줄임말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뉴스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죠.

디비디비딥에서는 대웅제약 뉴스룸과 유튜브에서 그 달에 가장 핫!했던 시장 동향, 용어 풀이, 직무 정보제약•바이오 산업의 최신 트렌드, 알아두면 도움 되는 건강 정보, 생동감 넘치는 대웅제약 소식과 직원들의 이야기를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w/미공개 비하인드썰)

시시각각 콘텐츠가 쏟아지는 시대, 대웅제약 뉴스룸의 남다른 시선으로 구독자분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인사이트와 유익한 정보를 “깊고 친절하게” 전하겠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을 통해 지금 제약·바이오 산업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


뉴스레터 ‘디비디비딥’ 1호

디비디비딥 1호에는 ‘스마트공장’과 ‘탈모 치료제’ 등 핫 트렌드를 담았어요.

디비디비딥 1호가 엄선한 첫 번째 콘텐츠는 지금 가장 핫한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중 하나인 ‘스마트공장’입니다! 제약·바이오 산업이 스마트공장을 주목하는 이유와 스마트공장 5단계(Level 1~5)를 자동차 자율주행 단계에 빗대어 쉽게 설명했어요.

다음으로는 전 세계인의 공통 관심사, ‘탈모’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탈모 치료제 시장 트렌드를 소개했어요. 기존에 없었던 원형 탈모 치료제의 등장과 먹는 약, 바르는 약에서 장기지속형 주사제 등으로 확대되는 다양한 치료제의 형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직춘기’를 현명하게 극복해낸 3년차 대웅인의 몽골 여행기와 광고 모델 윤종신님이 대웅제약 사무실에 등장한 유튜브 영상 등 흥미로운 이야기도 레터에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을 ‘구독’하면 좋은 이유 (본격 플러팅)

‘저랑 일 좀 하실래요? 오늘부터 구독 1일’  디비디비딥 ‘구독’만 하면 자다가도 선물이 생긴다?! 🎁

더 많은 구독자 분과 만나고 싶은 마음을 듬~뿍 담아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어요!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을 구독하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2023.12.1(금)~12.22(금))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과 배달의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앞으로 대웅제약 뉴스룸 뉴스레터 ‘디비디비딥’은 남다르고 깊은 이야기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자유롭게 의견도 남겨주세요. 저희가 대.신 공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