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1-08-09
대웅 뉴스룸 어워드 7월의 인기 콘텐츠 TOP 5
2021.08.09 URL복사

어느덧 하반기를 맞은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도 구독자에게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는데요. 그렇다면 구독자가 가장 많이 찾은 대웅제약 뉴스룸의 콘텐츠는 무엇이었을까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대웅제약 뉴스룸 7월 발행 인기 콘텐츠 3위!
사회공헌_4개월간의 대장정! 대웅제약 ‘참지마요’ 제3기 교육봉사단 수료식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8일까지는 참지마요 제4기 교육봉사단의 서류 지원 기간이었는데요. 참지마요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궁금증이 모인 덕분일까요? ‘4개월간의 대장정! 대웅제약 ‘참지마요’ 제3기 교육봉사단 수료식’ 콘텐츠가 전월 세 번째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제3기 교육봉사단의 자세한 활동 내역을 확인하지 못했다면 해당 콘텐츠를 통해 확인하세요~

최근에는 제4기 교육봉사단 총 119명을 선발해 발대식을 진행했고, 12월까지 느린학습자들을 대상으로 1:1 독서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4개월간의 대장정! 대웅제약 ‘참지마요 프로젝트’ 제3기 교육봉사단 수료식 보러 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7월 발행 인기 콘텐츠 2위!
채용정보_4차 산업혁명 시대! 그에 따른 미래 인재상은?

두 번째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콘텐츠는 ‘4차 산업혁명 시대! 그에 따른 미래 인재상은?’이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7가지 직업능력을 소개하는 콘텐츠인데요. 첨단 기술의 무한한 발달을 가져온 4차 산업혁명 시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업무 환경의 변화까지! 재빠르게 변하는 직업세계 트렌드를 이해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모인 덕분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그에 따른 미래 인재상은? 보러 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7월 발행 인기 콘텐츠 1위!
마켓인사이트_글로벌 줄기세포 시장 현황 및 전망

7월, 대망의 1위를 기록한 콘텐츠는 ‘글로벌 줄기세포 시장 현황 및 전망’! 줄기세포는 전 세계 의약품 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분야 중 하나로 꼽힙니다. 기본 치료법의 한계로 수요가 높은 퇴행성·난치성 질환에 대한 치료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인데요. 해당 콘텐츠는 줄기세포의 특성과 시장 현황 및 전망, 성장 요인을 분석하며 줄기세포 시장의 중요성과 발전 가능성을 다시 한번 상기 시켰습니다.

글로벌 줄기세포 시장 현황 및 전망 보러 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전체 인기 콘텐츠 2위!
채용정보_제약회사 직원들은 어떤 일을 할까?

그렇다면 대웅제약 뉴스룸에 올라온 전체 콘텐츠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콘텐츠는 무엇일까요? ‘제약회사 직원들은 어떤 일을 할까?’가 당당히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해당 콘텐츠가 발행된 시점에 4차 산업혁명을 이끌 8대 유망 직종 중 하나로 제약·바이오가 선정되면서 제약산업의 다양한 직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결과일 텐데요. 신약연구원, 의약품인허가전문가, 생산팀 (QA/ QC), 개발팀, 마케팅기획팀 등 미래의 제약인을 꿈꾸는 취업준비생이라면 해당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답니다.

제약회사 직원들은 어떤 일을 할까? 보러 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전체 인기 콘텐츠 1위!
브랜드스토리_그때 그 우루사, 여기 있읍니다 –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숀”

대웅제약 뉴스룸 콘텐츠 중 조회수 1위! 바로 우루사의 변신입니다.

대웅제약에서 간 건강을 책임지는 ‘우루사’가 뉴트로 열풍을 이어갔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우루사가 출시된 1961년의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복고풍 패키지 디자인으로 중장년층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고자 했는데요. 해당 콘텐츠에서는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소개와 패키지 디자인을 맡은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구독자의 궁금증을 해결했습니다. 

그때 그 우루사, 여기 있읍니다 –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숀” 보러 가기

7월 한 달간 대웅제약 뉴스룸에서 구독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를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대웅제약 뉴스룸은 여러분의 삶에 직접적으로 도움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다룰 예정이랍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