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1-09-08
대웅 뉴스룸 어워드 8월의 인기 콘텐츠 TOP5
2021.09.08 URL복사

매번 새로운 콘텐츠로 구독자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웅제약 뉴스룸! 지난 8월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지난달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 TOP5를 소개합니다!

대웅제약 뉴스룸 8월 발행 인기 콘텐츠 3위!
웅’s Q&A_일상을 편리하게 한 인터넷, 외려 일상을 망가뜨린다면? ‘인터넷중독’

일상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인터넷. 하지만 과도한 사용은 인터넷 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욱 건강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 웅’s Q&A에서는 지난 8월 인터넷 중독을 주제로 증상, 치료 방법, 예방법 등을 소개했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아 웅’s Q&A 인터넷 중독 편이 8월 인기 콘텐츠 3위를 기록했습니다.

일상을 편리하게 한 인터넷, 외려 일상을 망가뜨린다면? ‘인터넷중독’ 보러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8월 발행 인기 콘텐츠 2위!
기업문화_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대웅제약,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0위 선정!

2019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2020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100대 기업’ 신뢰경영대상을 수상한 대웅제약이 올해는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0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웅제약의 기업문화가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것인데요. 다들 그 비결이 궁금했던 것일까요?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에 대해 낱낱이 알려주는 콘텐츠가 8월 2위에 올랐습니다.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대웅제약,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0위 선정! 보러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8월 발행 인기 콘텐츠 1위!
웅’s 피플_대웅제약 의약품의 품질은 이곳에서 보증한다! 생산본부 QA팀

대웅제약에서는 어떤 일을 할까요? 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웅’s 피플! 8월에는 생산본부 QA팀에서 QMS 업무를 맡고 있는 송석정 님을 만나봤습니다. QA팀에서 어떤 일을 하는지, QC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 직무를 위해 준비하면 좋을 것 등을 소개했는데요. 현직자에게 듣는 생생한 직무이야기인 만큼 대웅제약 뉴스룸 8월 콘텐츠 1위를 차지했답니다!

대웅제약 의약품의 품질은 이곳에서 보증한다! 생산본부 QA팀 보러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전체 인기 콘텐츠 2위!
채용소식_제약회사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취업을 위해 준비하는 것 중 하나, 바로 자격증입니다. 그렇다면 제약 회사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어떤 자격증을 갖추는 것이 좋을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웅제약 뉴스룸은 제약회사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콘텐츠로 답했습니다. 제약회사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 분들이 많아서일까요. 대웅제약 뉴스룸의 전체 인기 콘텐츠 2위를 기록했습니다.

제약회사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보러가기



대웅제약 뉴스룸 전체 인기 콘텐츠 1위!
[브랜드스토리] 그때 그 우루사, 여기 있읍니다 –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숀”

그렇다면 대웅제약 뉴스룸 전체 인기 콘텐츠 1위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 우루사의 리미티드 에디-숀이었습니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에도 조회수 1위를 차지했는데요. 1961년 출시된 우루사의 깜짝 변신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숀, 아직도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이 있다면 아래 콘텐츠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스토리] 그때 그 우루사, 여기 있읍니다 –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숀” 보러가기

지난 달 건강, 채용, 대웅 소식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전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대웅제약 뉴스룸은 9월에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에게 찾아갈 예정입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대웅제약의 콘텐츠,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