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3-05-25
간과 건강이 걱정될 때!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 고르는 Tip
2023.05.25 URL복사

최근 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현대인들이 챙겨야 하는 ‘밀크씨슬’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 뉴스룸에서는 불규칙한 식사와 부족한 수면, 스트레스, 간을 지키기 위해 섭취하는 ‘밀크씨슬’의 기능성과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고르는 Tip을 알려드립니다!

밀크씨슬, 정말 간 건강에 도움이 되나요?

간 건강기능식품의 핵심 원료인 ‘밀크씨슬’. 

밀크씨슬이 주목을 받게 된 이유는 바로 밀크씨슬이 함유한 ‘실리마린’ 덕분인데요.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도 밀크씨슬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을 포함한 제품을 고를 때 어떤 것들을 따져봐야 할까요?

첫 번째,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밀크씨슬이어야 합니다. 

수입처부터 재배 과정까지 꼼꼼히 살펴서 엄선된 원료로 된 밀크씨슬을 사용해야 합니다. 

두 번째,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마쳐야 합니다. 

특히, 여러 가지 성분이 조합된 경우 성분의 배합이 중요한데요. 건강에 관련된 일인 만큼 전문적인 연구와 검토가 필요합니다.

세 번째, 식약처 일일섭취량을 참고하세요.

밀크씨슬 섭취할 때 하루에 실리마린 성분을 얼마나 섭취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밀크씨슬 추출물(실리마린)의 일일 적정 섭취량을 130mg으로 권장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 복합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면 더 좋겠죠.

복합기능으로 간과 함께 다른 건강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편리하고 합리적인 건강 관리를 추천합니다.

대웅제약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

‘에너씨슬’은 대한민국 대표 간 건강 지킴이 대웅제약의 노하우를 집약해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대웅제약이 직접 설계하고 판매하는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 밀크씨슬 원료와 엄격한 3중 품질검사, 밀크씨슬을 포함한 7종의 복합 기능성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으며 출시 1년 반 만에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 간(肝)과 건강을 위한 복합케어! 내게 꼭 필요한 에너씨슬을 찾아보세요!

간에 좋은 밀크씨슬과 다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 비타민, 유산균 등을 함께 담아 에너씨슬 하나면 건강 복합 케어가 가능한데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내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간 건강뿐 아니라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1)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 건강 관리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와줄 수 있는 ‘홍국’을 함유해 간과 콜레스테롤 동시 케어가 가능합니다.

2)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눈의 피로와 눈의 노화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눈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에너씨슬 밀크씨슬 비타민B 콤플렉스 테아닌 

체내 에너지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8종을 가득 채운 제품입니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L-테아닌까지 함유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에너씨슬 밀크씨슬 유산균 

간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습니다. 간뿐 아니라 장도 함께 케어해줄 수 있다면 더 좋겠죠? 

5)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기능은 여성에게 중요한 요소이죠!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간 건강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레늄을 첨가해 항산화 작용까지 커버하고 있습니다. 

6) 에너씨슬 헬쓰업

운동인의 간 건강을 생각한 제품으로, 밀크씨슬 외에도 비타민B군 및 홍경천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7) 에너씨슬

간 건강 케어에 집중한 제품으로, 하루 한 알을 실리마린 순도 60%로 진하게 채웠습니다.

신제품 출시! 한 병에 가득 채운 활력, ‘에너씨슬 퍼펙트샷’

2023년 5월, 활력 충전과 간 피로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되었습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체크 포인트 세 가지!

 ① 에너지 생성 과정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기준 고함량 비타민 B군 8종(비타민B1, B2, B6,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을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② 비타민 B군 8종과 밀크씨슬로 구성되어 있어 에너지 생성과 간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③ 액상과 정제를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이뤄져 있어 섭취가 간편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대웅제약몰에서 확인해 보세요!

👉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보러 가기


대한민국 대표 간 건강 지킴이! 대웅제약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은 ‘대웅제약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웅제약몰에 방문하셔서 대웅제약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만나보세요!

심의번호 23051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