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3-06-02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전격 공개!
2023.06.02 URL복사

과도한 업무, 잦은 야근,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쉽게 지치는 일상!

지친 일상…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비타민B군

비타민B는 몸 속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입니다. 조효소 구성성분으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무기질 등이 대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우리 몸에 적정량의 비타민B를 공급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비타민은 우리 몸 속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 등을 통해 보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밀크씨슬

밀크씨슬은 우리나라에서 엉겅퀴로도 불리는 식물입니다. 밀크씨슬이 주목받게 된 이유는 바로 밀크씨슬이 함유한 ‘실리마린’ 덕분인데요.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밀크씨슬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비타민B군 8종과 밀크씨슬을 한 병에 담은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그렇다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에서 그 답을 찾아보겠습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밀크씨슬과 비타민 B군 8종(비타민B1, B2, B6,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과 에너지 생성을 한 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액상과 정제를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만들어 밀크씨슬과 비타민B군을 섭취 편의성까지 고려했습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하나!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비타민B1, B2, B6,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둘! 에너씨슬 퍼펙트샷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을 하루 최대 섭취량 기준인 13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셋!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원료부터 생산, 최종 검사까지 까다롭고 엄격한 3중 품질 검사를 거칩니다.

넷!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뚜껑을 따서 정제를 꺼낸 후 액상과 함께 먹는 듀얼 타입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과 키크니 작가가 만난다면?

대웅제약의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만난다면 어떨까요?

⭐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지치고 힘든 MZ세대 소비자를 응원하기 위해 대웅제약 에너씨슬을 활용한 인스타툰스티커가 탄생했습니다 ⭐

□ “짧고 굵게” 에너씨슬 퍼펙트샷 성분에 대해 알려줘! 인스타툰

에너씨슬 퍼펙트샷과 키크니 작가의 첫 번째! 특별 콜라보레이션은 바로 인스타툰입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성분배합 노하우에 대한 내용을 키크니 특유의 감성과 유머로 유쾌하게 담아냈습니다.

□ “이건 못참지!” 에너씨슬 퍼펙트샷과 그림이 만났다! 스티커

에너씨슬 퍼펙트샷과 키크니 작가의 두번째는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입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챙긴 활력 에너지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키크니만의 그림으로 녹여냈습니다.


👉 에너씨슬 퍼펙트샷X키크니 인스타툰 보러 가기

심의번호 230510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