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2-09-05
‘DABA(대웅 인공지능 빅데이터 아카데미)’를 이모지로 표현한다면?
2022.09.05 URL복사

바야흐로 4차 산업혁명 시대입니다. 이에 따라 디지털 역량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대웅그룹은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이라는 경영이념아래, 임직원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디지털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웅 인공지능 빅데이터 아카데미(Daewoong AI Bigdata Academy, 이하 DABA)를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DABA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Big Data), 코딩(Coding)에 대한 이론과 실기를 모두 배울 수 있는데다, 실제 업무에 접목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DABA에 참여한 직원들은 DABA 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래서 만나봤습니다. 현재 DABA 6기에 참가 중인 이병수 님과 DABA 5기를 1등으로 수료한 정희정 님, DABA를 운영하는 장지선 님까지! 이모지로 알아보는 DABA! 지금 시작합니다.

🧡 영상 미리보기 🧡


직원이 데이터 역량을 가진 디지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웅제약의 DABA! DABA에 참여한 직원들은 수업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을 현업에 적용하며 업무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ABA에 대한 더 자세하고 생생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DABA 이모지 인터뷰” 영상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