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1-12-28
2021 대웅제약 뉴스룸 베스트 콘텐츠 어워드 “올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Best 5 기사는?!”
2021.12.28 URL복사

어느새 2021년이 저물고, 2022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뉴스룸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독자 여러분들께 보다 더 알차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왔는데요. 2021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2021년 독자 여러분들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웅제약 뉴스룸 기사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TOP 5 기사를 선정해 소개합니다!

🏅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 콘텐츠 조회수 5위!

“대웅제약 의약품의 품질은 이곳에서 보증한다” – 생산본부 QA팀 송석정 님 인터뷰

5위는 대웅제약의 생산본부 QA팀에서 QMS 업무를 맡고 있는 송석정 님의 인터뷰 기사입니다. 의약품의 품질은 사람의 건강과 직결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보다 엄격한 기준, 관리가 필수인데요! 우수한 의약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의 제조부터 출하까지 모든 사항을 관리하는 QA(Quality Assurance) 업무를 현직자의 목소리로 생생하게 전달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대웅제약 의약품의 품질을 책임지는 QA팀의 송석정 님. 그 막중한 임무 2022년에도 지금처럼 잘 소화해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 콘텐츠 조회수 4위!

“면접 질문에 당황하지 않으려면?” 면접 답변 꿀팁 대방출

4위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채용,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채용정보’ 카테고리에 소개된 기사입니다. 바로 “면접 답변 꿀팁” 기사인데요! 우리 회사에 지원한 이유가 무엇인지, 살면서 힘든 순간을 극복한 사례가 있는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등···. 면접관들이 자주 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면접자의 적절한 답변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콘텐츠에 많은 취업준비생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대웅제약 뉴스룸은 2022년에도 다채로운 채용, 취업 정보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 콘텐츠 조회수 3위!

“건조한 겨울, 코피가 났다면? “ 코피로 알아보는 건강의 적신호

3위는 올해 2월에 작성된 건강 정보 기사가 선정됐습니다. 아무래도 건조한 한겨울에는 쉽게 코피가 나기 때문일까요. 온도 유지를 위해 히터를 과하게 틀면 실내외 온도가 과도하게 차이가 나거나 건조한 환경을 만들어 코피가 발생하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코피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무심코 지나쳤던 코피에 대한 정보가 담긴 기사! 올겨울에도 한 번 더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 콘텐츠 조회수 2위!

“미래에는 어떤 바이오 기술이?”  바이오 미래유망기술을 탐색해보자!

2위는 바이오의 미래유망기술을 자세하게 설명한 ‘마켓인사이트’ 기사가 선정됐습니다.

코로나19를 맞닥뜨리고, 우리 인류는 제약·바이오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올해는 특히 백신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던 만큼, 바이오 산업의 미래를 예상하는 기사의 인기가 높았는데요. 바이오와 미래 기술이 만나 산업적 혁명을 이룩하는 시대를 맞이하면서, 사람들은 건강과 관련된 기술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듯합니다. 대웅제약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미래 제약·바이오산업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 콘텐츠 조회수 1위!

생소한 용어를 쉽고 친절하게 알려주는 제약 산업 용어 상식! “CMO가 무엇인가요?”

‘2021 대웅제약 뉴스룸 베스트 콘텐츠 어워드’ 이제 대망의 1위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올 한 해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기사는 무엇일까요? 두구 두구~ 바로 제약산업 용어 ‘CMO’를 소개한 기사입니다!

위탁생산을 뜻하는 용어, CMO는 우리나라가 코로나19 관련 의약품의 위탁생산지로 주목을 받으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제약회사가 자체 생산보다는 위탁생산을 통해 효율화를 꾀하고자 할 때 선택하는 방안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웅제약의 경우, 위탁 생산에 개발을 더한 CDMO 산업에 조기 도전장을 내민 상태인데요. 이처럼 제약산업 트렌드와 대웅제약 소식에 누구보다 앞서있는 독자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셨습니다.


지금까지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콘텐츠들을 만나봤습니다!

대웅제약 뉴스룸은 지난 한 해 동안 대웅그룹의 뉴스를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들과 소통해 왔는데요. 다가오는 2022년에는 보다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2021년 대웅제약 뉴스룸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