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1-09-15
필요한 기능별로 골라먹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가 있다?
2021.09.15 URL복사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건강기능식품 중 많이 섭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혈행 건강 때문인데요, 혈행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입니다.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는 ‘불포화 지방산’으로 푸른 생선과 아보카도 등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평소 인스턴트와 기름진 육류위주의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지방산을 건강기능식품으로 대체하여 섭취해야 합니다! 고열량만 가지고 있는 식사는 월활한 혈행을 방해하기 때문이죠.

rTG 오메가란 무엇인가요??

rTG 오메가는 EE형태를 다시 자연계의 TG형태의 지방산으로 변환시키는 제품입니다. 자연의 분자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한 최신 기술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로 불순물과 포화 지방산을 최대한 줄여 순도 높고 체내흡수가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오메가3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Point1. 고품질의 원료 사용이 필수입니다.
같은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도 어떤 어종, 어떤 어류에서 채취하는지가 아주 중요한데요, 어종이 자란 수질의 환경도 중요한 척도일 것입니다.

Point2. 어취(비린내)가 적은 제품이어야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가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것을 알면서도, 종종 어취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는 인체 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 등 외부에서 섭취해야하는 불포화지방산입니다. 어취로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섭취를 고민하는 분들께는 장용성 캡슐로 이루어진 제품 선택을 추천합니다.

Point3. 청결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위해 개별 포장된 제품을 추천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건강기능식품들끼리 붙어버리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청결한 제품 관리와 섭취를 위해서는 개별 포장된 제품으로 드시길 권장합니다.

“대웅제약의 오메가3, 세노메가”

위 포인트를 모두 갖춘 제품이 있다면 바로 대웅제약의 세노메가 제품라인입니다.

첫번째,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세노메가’ 라인은 소형어류(멸치∙정어리)를 중심으로 중금속 오염이 적은 어종에서만 추출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대형어류일수록 중금속 오염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생존기간이 짧고 플랑크톤을 주 먹이로 섭취하는 소형 1차 어종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청정환경 노르웨이 크리스티안순에서 생산하는 어종이기 때문에 수질 환경까지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는 잡으면서도 흡수율을 높인 강점이 있습니다.
장용성 캡슐은 위가 아닌 장에서 캡슐이 높아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특유의 비린내까지 잡아주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어취 때문에 오메가3 섭취를 고민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세노메가’ 라인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세번째는 개별PTP 포장으로 마지막 한알까지 제조시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공기를 차단하여 산화 및 오염 예방은 물론이며, 한알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며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에서 출시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세노메가의 가장 ★특별한★ POINT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내게 필요한 건강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내가 가진 건강 고민에 맞춰서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섭취 뿐 아니라 다른 건강케어까지 가능하다는 것!

세노메가의 라인업 중 내게 맞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가 걱정되신다면!
조금 더 자세히 세노메가의 제품별 기능을 설명해드릴게요.

1) 세노메가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 비타민D (마리골드꽃추출물 함유)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혈행건강은 물론,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인 루테인과 비타민D로 뼈의 형성과 칼슘의 향상성 유지까지 해줘요.

2) 세노메가 알티지오메가-3 비타민D
오메가3는 900mg 함유로 더 진하게, 비타민D와 비타민E 함유로 혈행, 눈, 뼈 건강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4가지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복합건강기능식품입니다.

3) 세노메가 큐텐+
높은 혈압 감소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을 함량하여 항산화, 혈압건강 케어까지 커버하여 혈행+혈압 동시케어가 필요한 분들께 딱! 맞는 제품입니다.

4)  세노메가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와 내게 꼭 맞는 영양성분을 함께 담았어요.

5) 세노메가 콜레다운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에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산화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복합된 성분들까지 세노메가 하나만으로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다 함유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대웅제약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세노메가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