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1-09-02
당신의 밀크씨슬은 간만합니까? 진짜 간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고르기
2021.09.02 URL복사

“제2의 심장, 간” 
현대인들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간건강기능식품, 밀크씨슬입니다. 

불규칙한 식사, 부족한 수면, 잦은 회식으로인한 스트레스와 피로감은 간에게 치명적이기 때문입니다.
간의 적신호가 켜지기 전에 간 건강기능식품으로 미리 케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밀크씨슬은 바로 이 간건강기능식품의 핵심 원료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엉겅퀴로 불리는 밀크씨슬, 바로 밀크씨슬이 함유하고 있는 ‘실리마린’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실리마린은 간세포를 보호하여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실리마린의 기능성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밀크씨슬 간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밀크씨슬을 골라야 할까요?

첫번째, 검증된 원료를 사용한 밀크씨슬이어야합니다. 
저품질부터 고품질까지 밀크씨슬이라고해서 다 같은 밀크씨슬이 아니겠죠. 수입처부터 재배 과정까지 검증된 원료로된 밀크씨슬을 사용해야합니다. 

두번째,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마쳐야합니다. 
특히, 여러가지 성분과 조합된 경우 성분의 배합이 중요한데요. 건강에 관련된 일인만큼 전문적인 연구와 검토가 필요합니다.

세번째로, 하루 한 알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면 더 좋겠죠.
각각의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기보다 복합기능으로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밀크씨슬 제품으로 편리하고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추천합니다.

이 포인트들을 모두 갖춘 제품이 대웅제약의 ‘에너씨슬’입니다.

한번에 케어하는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6개 라인업]

간에 좋은 밀크씨슬과 다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유산균 등을 함께 담아 에너씨슬 하나면 건강 복합 케어가 가능한데요! 
다양하게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내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간 건강뿐 아니라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1) 에너씨슬 콜레다운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간건강관리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을 담고 있어 간+콜레스테롤 동시 케어가 가능! 

2)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에너씨슬 루테인’은 눈의 피로와 눈의 노화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을 함유하여 눈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간 건강 뿐 아니라 눈 건강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만나보세요.

3) 에너씨슬 밀크씨슬 비타민B 콤플렉스 테아닌 
‘에너씨슬 비타민B’는 체네 에너지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8종을 *ODI 기준에 맞게 가득 채웠습니다. 
거기에 아미노산의 일종인 L-테아닌까지 함유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ODI란? 최적 일일 섭취량으로, 영향 결핍 예방이 목적이 아니라 최적 건강 유지를 목적으로 함 

4) 에너씨슬 밀크씨슬 유산균 
‘에너씨슬 유산균’은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더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신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 간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습니다. 간 뿐 아니라 장도 함께 케어해줄 수 있다면 더 좋겠죠? 

5) 에너씨슬 레이디 
항산화기능은 여성에게 중요한 요소이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은 여성을 위한 밀크씨슬을 만들기 위해 간 건강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레늄을 첨가해 항산화 작용까지 커버하고 있습니다. 

6) 에너씨슬 
간건강케어에 집중한 제품으로 역시 고품질의 원료로 제조해, 한 알에도 실리마린 순도 60%로 진하게 채운 밀크씨슬 제품입니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이 만들어 더욱 믿을 수 있는 밀크씨슬, 에너씨슬!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간기능은 물론 필요한 기능으로 내게 꼭 맞는 에너씨슬 라인업을 찾아보세요!

심의번호 210711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