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1-06-04
비만은 질병! ‘2021 비만 예방 UCC 영상 공모전’
2021.06.04 URL복사

대웅제약은 ‘좋은 약을 만들어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는 의약보국의 신념 아래, 의약품 개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약기업의 사명을 다하고 있는데요. 그 일환으로 작년부터 비만의 심각성을 알리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비만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했다면, 올해는 트렌드에 맞게 UCC 영상 공모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작년 수상작부터 올해 공모전의 일정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2020년부터 시작된 비만 예방 캠페인

대웅제약은 2020년부터 ‘비만은 질병’이라는 사회적 인식을 강화하고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비만 예방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비만의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의 포스터를 공모했었는데요.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전인만큼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작품을 보내주셨습니다.  

2020 비만 예방 포스터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제 1회 비만 예방 포스터 공모전에서는 대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2팀, 입선 3팀, 총 7편의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는데요. 수많은 작품 중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작품들을 대웅제약 뉴스룸에서 단독 공개합니다!

대웅제약 내부 심사위원들이 독창성, 전달력, 활용성 등을 기반으로 의견을 모아 7편의 작품을 선정했는데요. 선정된 작품 모두 비만의 심각성과 예방법에 대한 직관적인 메시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2021 비만 예방 UCC 영상 공모전! 올해는 포스터가 아닌 영상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비만 예방 캠페인! 이번에는 포스터가 아닌 영상 작품을 공모합니다. 참가 자격은 작년과 동일하게 전국민 누구나 출품 가능하고, 6월 30일까지 bjkim110@daewoong.co.kr로 30초 이내의 영상(1920 x 1080 화질의 mp4 파일)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올해도 총 7편을 선정하여 상금 및 상장을 전달하고, 수상작은 작품 발표 및 전시, 비만 예방 캠페인 홍보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2021 비만 예방 UCC 영상 공모전’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대웅제약, ‘2021 비만 예방 UCC 영상 공모전’ 개최

대웅제약에서는 여러분의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가 담긴 작품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월 30일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