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인사이드
2019-08-29
[웅’s 라이프] 대웅인의 성장을 향한 도전! 대웅제약의 CDP 제도를 소개합니다.
2019.08.29 URL복사

직장인이라면 ‘이 직무가 정말 나에게 맞는걸까?’ 하는 고민을 한번쯤 해본 적 있으실 텐데요. 현재 하고 있는 업무와는 다른 새로운 직무 경험을 해보고 싶다가도 쌓아온 커리어나 상황 때문에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성장을 위한 도전보다는 안정적인 현재 상황에 머무를 수 밖에 없는 것이죠.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가장 최우선 목표’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직원들 개개인의 역량을 키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경력개발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명 ‘Career Open Market’으로도 불리는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입니다. 개인이 원하는 직무가 있다면 부서이동을 통해 경험해보지 못했던 업무 영역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죠.

오늘 ‘웅’s 라이프’에서는 CDP 제도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대웅인들을 직접 만나 그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마케팅본부 순환기사업팀 PM(Product Manager) 김병준 님, 마케팅본부 내분비사업팀 PM 정경진 님, ETC병원본부 병원서울2사무소 MR(Medical Representative) 허진 님을 함께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