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2019-09-20
‘예비 대웅인 모여라’ 대웅제약 채용설명회 성황
2019.09.20 URL복사

· 취업준비생들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생생한 취업정보 및 직무에 대한 멘토링 제공
· 오는 24일까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 통해 서류접수

대웅제약이 19일 삼성동 본사 베어홀에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9일 삼성동 본사 베어홀에서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취업준비생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대웅제약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기업소개, 채용관련 궁금증 해소와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 직무 중심의 상시채용으로 인재채용 방식을 전환한 만큼 현직 직원들과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보다 생생한 기업 정보를 전달했다. 참여자들이 사전 신청한 직무별 직원들로 멘토단을 구성, 채용 준비사항부터 직무별 업무내용까지 실질적으로 채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했다.

참가자들은 현직자가 직접 알려주는 채용정보는 물론 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는 교육프로그램, 다양한 복지제도, 스마트 오피스 근무환경 등 차별화된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함보름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준비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직원의 성장을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하는 대웅제약의 비전과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며, “대웅제약과 함께 성장할 잠재력 높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오는 24일까지 연구, 개발, 생산, 영업, 마케팅, 관리 등의 부문별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daewoong.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