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19-04-18
전세계 의사들과 함께하는 NABOTA MASTER CLASS
2019.04.18 URL복사


지난 4월 9일, 대웅제약 본사에는 멕시코, 코스타리카, 인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해외에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는데요. 무슨 이유 때문이었을까요? 바로 대웅제약 ‘나보타’의 ‘Nabota Master Class Spring in Korea 2019’가 개최되었기 때문입니다.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는 대웅제약이 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프로그램인데요. 나보타의 발매국 또는 발매 준비 중에 있는 나라의 의사들을 한국에 초청하여, 대웅제약 본사와 나보타 전용공장을 견학하고, 실제로 미용성형클리닉을 방문해 나보타의 시연법을 라이브 참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는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올해 5년째를 맞이했는데요. 봄, 가을 1년에 2회씩 약 50명의 의사들이 한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를 경험한 의사들의 수만 해도 벌써 500명에 육박했는데요. 멕시코, 코스타리카, 인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콜롬비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다양한 국가의 의사들이 그동안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와 함께 했습니다.

NABOTA Master Class Spring 2019 in Korea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에서는 나보타의 최신 임상 결과 발표를 통해 나보타의 우수성을 알리고, 미국 cGMP, 유럽 GMP, 캐나다 GMP 등 세계 유수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나보타 전용공장의 최첨단 생산시설을 직접 둘러보게 됩니다. 또한 나보타를 활용한 다양한 시술법을 공유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실제로 나보타 시술에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했던 많은 의사들은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한국의 수준 높은 미용성형 시술법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의사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대웅제약은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를 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글로벌 교육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인데요. 해외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나보타의 우수성을 알려나가고, 현지 의사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나보타가 전세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입니다.

전세계 의사들이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와 함께 하는 그 날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