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2-09-23
“대웅의 최신 소식을 만나보세요!” 대웅제약 소통 채널 한눈에 보기
2022.09.23 URL복사

대웅제약은 국내외 미디어, 산업 전문가, 투자자,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미디어 플랫폼인 ‘대웅제약 뉴스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뉴스룸은 기업, 제품, R&D, ESG, 제약 산업 트렌드 등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을 향해 도약하고 있는 대웅제약의 다양한 매력과 활동을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함께 운영하며 온라인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이 전하는 건강하고 유익한 정보들! 대웅제약 뉴스룸을 더욱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는 5가지 공식 소통 채널을 소개합니다!

대웅제약의 공식 미디어 플랫폼 ‘뉴스룸’

대웅제약의 공식 미디어 플랫폼 ‘뉴스룸’은 총 5개 카테고리로 운영됩니다.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와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기업뉴스 ▲대웅제약의 혁신 기술을 소개하고 개발 현황을 전하는 R&D브랜드 ▲제약·바이오 업계 동향과 의약품 용어 등을 쉽게 해석해주고 올바른 의약품 복용 방법과 계절별 주의해야 할 질병 등을 공유하는 트렌드뷰 ▲대웅제약 임직원이 알려주는 분야별 직무 소개와 제약·바이오 기업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피플인사이드 ▲회사소개 및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프레스센터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 

👑 대웅제약 뉴스룸 인기 TOP3 콘텐츠(2022년 9월 기준) 
1️⃣ [웅’s Q&A] 음주 전후에 절대 먹으면 안 되는 약은?
2️⃣ [웅’s Q&A] 내 영양제가 몸에 가장 잘 받는 시간은 언제일까?
3️⃣ [ 웅’s Q&A] 먹다 남은 약 어떻게 버려야 할까? 폐의약품 버리는 법

대웅제약의 모든 것을 더욱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보다 쉽고 재미있는 소통을 위해 마련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대웅제약의 모든 것을 영상 콘텐츠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에게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제약회사/산업에 대해 쉽고 편안하게 풀어 전하면서도, MZ세대의 감성을 한 스푼 더해 재미까지 보장하는데요.

“대웅제약 직원들은 어떤 일을 할까?”, “대웅제약의 생산 시설은 어떻게 운영될까?” ···. 

평소 대웅제약 구성원의 인터뷰, 직무 이야기, 채용 소식 등이 궁금하셨다면, 지금 바로 대웅제약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확인해 보세요!

👉 대웅제약 뉴스룸 유튜브 구독하러 가기

제약·바이오 산업을 트렌디하게 전달하는 ‘인스타그램’

대웅제약이 전하는 건강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대웅제약 뉴스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세요! 대웅의 기업문화부터 건강정보,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채용 소식까지! 알찬 정보를 카드뉴스와 영상으로 한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대웅제약 뉴스룸 인스타그램 피드 구경하기

대웅제약의 최신 소식을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는 ‘페이스북’

대웅제약 뉴스룸의 따끈따끈한 콘텐츠를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대웅제약 뉴스룸의 페이스북 채널을 ‘팔로우’ 하고, 알림을 받아보세요!

대웅제약의 최신 소식부터 제약·바이오 트렌드, 일상 속 질병과 의약품 관련 건강 상식까지! 정보와 흥미를 모두 충족시키는 다양한 볼거리를 내 피드에서 만나보세요! 

👉 대웅제약 페이스북 알림 설정하러 가기

뉴스룸 콘텐츠는 ‘네이버 포스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대웅제약의 뉴스룸 콘텐츠는 네이버 포스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웅제약의 다채로운 소식을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네이버 포스트는 PC와 태블릿은 물론이고, 모바일에서도 보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를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은 대웅제약 포스트 채널 ‘팔로우’ 후, 나의 ‘구독 포스트’ 피드에서 보다 편리하게 뉴스룸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 대웅제약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하러 가기


지금까지 대웅제약의 공식 소통 채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는 뉴스룸을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대웅제약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과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뉴스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