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1-06-24
홈케어용 ‘이지덤뷰티니들케어’로 피부 속부터 케어하세요!
2021.06.24 URL복사

피부트러블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5년 연속 약국 판매 1위 습윤드레싱 스팟패치 ‘이지덤뷰티’! 트러블 발생 초기에는 오염을 방지하고 유효성분을 전달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이지덤뷰티릴리프’, 트러블 압출 후에는 습윤 환경을 조성하는 ‘이지덤뷰티’가 빠른 상처회복과 흉터 완화를 돕는데요.

대웅제약은 집에서도 트러블 집중관리를 할 수 있는 ‘이지덤뷰티니들케어’를 새로 선보였습니다.

이지덤뷰티니들케어는?

이지덤뷰티니들케어는 반경 6mm 여드름균 항균효과, 피부 진정과 케어가 가능한 니들패치입니다.

여드름은 피지 분비량이 많고 적절하게 각질이 제거되지 않았을 때 모낭에 피지가 고여 여드름균이 증식되면서 생기는데요. ‘이지덤뷰티니들케어’는 마이크로 니들이 적용돼 여드름 항균효과는 물론 피부 안쪽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로 진물을 흡수해 피부 진정 및 케어가 가능합니다.

특히 마이크로 니들은 피부에 부착해도 녹지 않아 떼어낼 때까지 그대로 유지되어 땅땅한 트러블에도 침투력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공기 중 수분에 취약한 마이크로니들을 각 패치를 개별 포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은 용량의 여드름 연고나 앰플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유효성분을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나요?

이지덤뷰티니들케어에 적용된 니들은 마그네슘 성분의 마이크로 니들인데요. 니들이 피부 안쪽에 침투해 반경 6mm에 있는 여드름균을 항균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함께 함유된 티트리잎오일이 니들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진정을 돕습니다.

또한 피부 점착면이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로 구성되어 있어 상처 부위의 삼출물을 흡수해 습윤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빠른 상처 회복까지 가능한 것이 장점이죠!

언제, 어떻게 사용 하나요?

‘이지덤니들케어’는 잠들기 전 부착해 다음날 아침 떼어내는 제품입니다. 면접이나 중요한 약속 전날 부착하고 잔다면 확실한 트러블 집중관리가 가능하겠죠!

깨끗하게 세안한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동봉된 미니 핀셋으로 이지덤뷰티니들케어의 필름을 제거합니다. 니들에 손이 닿지 않게 하기 위해서죠.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이지덤뷰티니들케어를 올리고 수직방향으로 살짝 눌러 부착하면 끝! 이지덤뷰티니들케어는 부착하고 2~8시간 후에 떼어내면 됩니다.

이지덤뷰티니들케어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소량의 여드름 연고와 앰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지덤뷰티니들패치에 대해 더 궁금하시죠!

지금까지 ‘이지덤뷰티니들케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지긋지긋한 여드름 고민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