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0-11-18
‘직원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대웅제약, BEST HRD 인증 획득!
2020.11.18 URL복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민간기업부문 대상에 빛나는 대웅제약!

지난 6일, 대웅제약이 서울 구로구에서 열린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민간기업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은 고용노동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교육부가 주최하는 인증제도인데요. 능력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다양한 학습지원책을 통해 구성원 역량을 향상시키는 등 인적자원개발이 우수한 기업에 심사를 통해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인증 받은 기업은 다음과 같은 혜택도 뒤따른다고 하는데요!

이번 인증은 성장과 능력중심 문화를 중시하는 기업들에게 주어진다는 점에서 대웅제약을 위해 준비된 제도처럼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만큼 평소 대웅제약은 성장과 몰입, 능력중심 기업문화를 고수해왔는데요. 과연 어떤 기업문화를 일궈왔기에 이런 인증을 받을 수 있었을지, 살짝 엿보도록 할까요?

성장을 위한 도전과 기회를 제공하는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성장을 위한 도전과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로 유명하답니다. CDP 프로그램이나, 글로벌 우수인재 프로그램 등 직원 성장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는데요. 단순히 다니기 좋거나 편하기만 한 회사가 아니라, 뜻만 있다면 꿈을 이루고 성장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대웅제약의 CDP 프로그램 바로가기

‘더 큰 나를 만나는 기회’ 성장하는 대웅인을 위한 사내 경력개발프로그램(CDP)

글로벌 우수인재 프로그램 바로가기

[웅’s 라이프] 직원의 성장을 돕는 글로벌 우수 인재 프로그램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몰입할 수 있게 하는 대웅제약!

게다가 대웅제약은 자율적으로 몰입해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일에 방향에 맞는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좋은 사람들과 함께 몰입하는 일 문화가 있습니다. 각자가 일에 자율적으로 몰입할 수 있도록 회사는 스마트오피스, 유연근무제, 사내 어린이집 등을 운영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스마트오피스 바로가기

[웅’s 라이프] 일하기 좋은 대웅제약의 환경! 스마트오피스편

대웅제약 유연근무제 바로가기

[웅’s 라이프] 일하기 좋은 대웅제약의 환경! 유연근무제 편

능력에 따라 임금과 보상, 기회를 제공하는 대웅제약!

또 대웅제약에서는 나이와 성별, 국적, 근무연한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능력 중심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대웅제약에서는 직무급을 시행했고, 오로지 개인의 성과에 따라 임금과 보상을 책정합니다. 또 호칭을 ‘님’으로 통일하는 님문화를 통해 수평적인 조직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대웅제약 님문화 바로가기

[웅’s 라이프] 수평적인 소통! 님문화 편

지금까지 대웅제약의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소식 그리고 성장·자율을 중시하는 대웅제약의 기업문화를 함께 살펴봤습니다. 한번쯤 대웅제약에서 함께 몰입해 일하며 자기자신의 성장을 추구하고 싶어지셨나요? 대웅제약 채용사이트(https://daewoong.recruiter.co.kr)를 수시로 확인하며 기회를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