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0-10-23
단독공개! 우루사 캡슐맨의 눈은 어디에?
2020.10.23 URL복사

10월 20일 ‘간의 날’을 맞아 우루사 캡슐맨이 야구장에 등장했습니다. 이날 우루사 캡슐맨은 깔끔한 시구를 선보여 화제가 된 동시에 미스터리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우루사 캡슐맨은 앞을 어떻게 보고 시구를 했는가’라는 이유 때문이었는데요. 대웅제약에서 우루사 캡슐맨의 눈에 대한 미스테리를 단독 공개합니다!

우루사 캡슐맨이 왜 거기서 나와?

우루사의 시구 소식을 들은 관중은 술렁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루사 하면 곰이 나오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곰 대신 우루사 캡슐맨이 KT Wiz(위즈)의 마스코트 빅(Vic), 또리(Ddory)의 손을 다정하게(?)잡고 나타났기 때문이죠.

아쉽지만 시구를 하기 위해 잠시 손을 놓아야 할 때. 비장한 마음으로 홀로 선 우루사 캡슐맨. KT Wiz의 빅(Vic)과 또리(Ddory)는 물론 관중들도 ‘앞은 잘 보이는 거지?’하는 마음으로 숨죽이며 지켜봤습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우루사 캡슐맨의 야무진 시구

우루사 캡슐맨이 드디어 공을 집어든 순간!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역사적인(?) 시구에 관중들의 눈길이 우루사 캡슐맨에게 쏠렸습니다.

모든 이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우루사 캡슐맨이 야구공을 던졌습니다!! 온몸의 운동 신경을 활용해 있는 힘껏 공을 던진 캡슐맨. 예상을 뒤엎은 신속, 정확한 시구로 관중과 또리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잠깐, 우루사 캡슐맨은 어떻게 앞을 보고 시구를 했을까요?

우루사 캡슐맨의 눈, 그것이 궁금하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던 우루사 캡슐맨의 눈을 찾아보세요!

혹시 우루사 캡슐맨의 눈을 찾으셨나요?

만약 아직이라면 대웅제약 뉴스룸 단독 공개!

우루사 캡슐맨의 ‘합’을 잘 바라보세요. ‘합’ㅇ 부분이 보이시나요?

그것이 바로 우루사 캡슐맨의 입니다!!!

야구장에서 존재감을 뽐낸 우루사 캡슐맨. 앞으로도 빨간 망토를 휘날리며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언제, 어디서 나타나 이런 재미를 선사할지, 우루사 캡슐맨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