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뉴스
2019-04-18
대웅제약을 대표하는 브랜드 알아보기
2019.04.18 URL복사

영화 어벤져스 속 영웅들이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는 것처럼, 대웅제약에는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대표 의약품이 있다고 합니다! 우수한 약효와 안전성으로 대중에게 인정받은 대웅제약의 대표 의약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루사’는 UDCA 를 주성분으로 하는 국내 판매 1위 간 기능 개선제입니다. 특히, ‘대웅우루사’는 UDCA 성분과 함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₁, B₂를 함유하고 있어, 만성 간질환의 간기능 개선, 간기능 저하로 인한 전신권태, 육체피로 등을 해소하는 데 효과적인데요.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간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 및 간기능 개선 효과를 팩트로 인정받았습니다.

UDCA는 체내 이로운 담즙산의 성분이자 웅담의 핵심성분으로, 간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간내 혈류량을 증가시켜 신진대사를 높이고, 노폐물 및 독성물질의 담즙배설을 촉진합니다.

임팩타민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을 위해 대웅제약이 야심차게 선보인 고활성 · 고함량 비타민B입니다. 임팩타민에는 필수비타민B 8종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 완화에 효과적인데요. 특히, 비타민 B₁을 티아민 대비 8배, 푸르설티아민 대비 4배 높은 생체이용률을 보이는 ‘벤포티아민’으로 구성하여 체내 비타민 B₁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소량 섭취만으로도 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뿐만 아니라, 결핍증 예방을 위한 권장섭취량이 아닌 질병 예방 및 건강한 삶 유지를 위한 최적섭취량 기준의 비타민B군을 함유하여, 현대인들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제조 공정을 거쳐 생산되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B 함량 저하를 방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지엔6’는 네오솔 공법과 호박산젤라틴으로 탄생한 연질캡슐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액상진통제입니다. 네오솔 특허공법을 통해 물에 잘 녹지 않는 약물을 고농도로 용액화해, 붕해속도와 용출율을 개선하고 약물의 생체 내 이용률을 높인 것이 특징인데요.(등록특허 10-0517653) 액상형태로 기존 정제형의 단점이었던 속쓰림을 최소화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성분별로 가벼운 통증에 좋은 이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 애니’, 생리통에 효과적인 ‘이지엔6 이브’, 신속하고 빠른 효과의 ‘이지엔6 프로’,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이지엔6 스트롱’, 국내 최초 아세트아미노펜 연질캡슐인 ‘이지엔6 에이스’ 등 라인업이 잘 갖춰져 있어, 통증 정도와 유형에 따라 편리하게 제품 선택이 가능합니다.

‘베아제’는 다층혼합형 정제로 위에서부터 장까지 2번 작용하는 2단계 빠르고 강력한 소화제입니다. 베아제는 현대인의 변화된 식습관에 맞춰 특허받은 배합비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다양한 소화효소를 한 알에 담고 있습니다 (베아제 7종, 닥터베아제 9종).

특히, 대웅제약만의 제제 기술로 위에서 작용하는 성분은 위에서, 장에서 작용하는 성분은 위에서부터 음식물과 골고루 섞인 후 장에서 또 한번 작용하기 때문에 약효발현시간이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시메치콘이 함유되어 있어 가스로 인한 위부팽만감과 가스제거에 탁월합니다.

국내 임상으로 효과가 입증된 소화제라는 점은 베아제의 또 다른 이색 경력인데요. 베아제는 만성위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복부팽만감, 위부통증 및 불쾌감 개선, 그리고 가스제거 등의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근거 있는 소화력을 기반으로, 베아제는 6년 연속 병원 처방 1위 소화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13년-18년 아이큐비아 기준, 비급여, 췌장외분비 기능장애 제외)

심의번호 : 2019-1476-00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