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0-07-20
생활습관에 따라 꼭 필요한 성분만 까다롭게 담은 건강기능식품 7종!
2020.07.20 URL복사

‘건강기능식품은 많은데 어떤 것을 먹어야 할까?’,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때 많은 고민하셨을 텐데요! 건강기능식품은 필요한 분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중요하죠!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된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7종 중 나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왜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이 특별할까요?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간, 장, 눈, 혈행 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는데요.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학술 정보 및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필요 성분 구성과 함량을 준수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까다롭게 담겨 있습니다.

게다가 70년 전통의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우수한 품질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소비를 제안합니다.

나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일까요?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은 어디에서 살 수 있나요?

대웅제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url.kr/IdkgMF)에 접속해 헬스케어 카테고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 할인, 추가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오늘은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궁금하다면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확인해보세요!
 
더불어 섭취한 분들의 후기까지 다양한 정보가 게재되어 있으니 제품 선택 전 궁금한 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브랜드스토리에서도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하나씩 자세히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에너씨슬, 에너씨슬콜레다운, 세노메가, 세노메가큐텐+, 아이즈업컴포트, 아이즈업모이스처
제조사: 코스맥스바이오㈜ / 판매사: ㈜대웅제약
■ 락피더스 제조사: 코스맥스엔비티㈜ / 판매사: ㈜대웅제약

광고심의번호 : 20061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