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20-05-15
나를 위한 맞춤 구강 연구 브랜드 ‘덴티가드랩’ 웹사이트 오픈!
2020.05.15 URL복사

대웅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과 함께 연구하여 개발한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영유아기에서 성인까지 4단계의 구강생애주기와 환경 변화에 맞춘 단계별 맞춤 치약으로써, 온 가족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나의 구강 건강에 맞는 제품을 골라 쓸 수 있기 때문이죠!

덴티가드랩을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덴티가드랩 구매는 기본! 구강 건강 꿀팁까지!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


‘덴티가드랩 웹사이트’에서는 구강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부터 덴티가드랩 사용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인데요. 구강생애주기별로 필요한 제품을 직접 구입도 할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 담길 정보들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나에게 딱 맞는 구강 건강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

‘덴티가드랩’ 웹사이트에는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Shop’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제품을 키즈(Kids), 어덜트(Adults)로 구별해 구강생애주기별로 맞는 제품의 정보를 확인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덴티가드랩의 베스트 아이템부터 특별한 Event 추가구성까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강건강을 위한 정보와 서비스!

덴티가드랩의 ‘Magazine’ 카테고리에서는 구강 건강이 궁금할 때 찾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인포머셜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불소치약을 사용하면 치아에 반점이 생기는 건 아닌가요?’ ‘구강 생애주기에 따른 치약 선택법은?’ 등 구강 건강에 대해 궁금했던 것들이 싹 풀리는 유익한 정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덴티가드랩과 함께한 구강 관리 방법을 공유!

아직 ‘덴티가드랩’을 사용해본 적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Review’ 카테고리에서는 덴티가드랩을 실제로 경험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들도 둘러볼 수 있는데요.

특히 덴티가드랩의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후기를 작성하고 댓글을 달며 서로 소통할 수 있어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Q&A 게시판도 있어 덴티가드랩과 관련한 여러 궁금증이 있다면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덴티가드랩이 준비한 특별한 EVENT

‘덴티가드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31일까지만 진행하니 놓치지 마세요!!

소비자가 웹사이트에서 덴티가드랩을 구입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4가지의 덴티가드랩 프로모션 세트 중 하나라도 구입하면 1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키트와 함께 여름 휴가에 꼭 필요한 치약칫솔을 담을 수 있는 여행용 파우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체험키트 사용 후 만족하지 않는다면 구매 금액을 100% 환불할 수 있다는 점!!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 보장 이벤트 바로가기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이 궁금하다면?

지금까지 새롭게 오픈한 ‘덴티가드랩의 브랜드 웹사이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개인별 맞춤 구강 건강을 위한 제품과 함께 구강 건강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예정인데요.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에 덴티가드랩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오니,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