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0-03-24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 새단장!
2020.03.24 URL복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이 새롭게 공식 웹사이트(www.daewoong.co.kr)를 개편 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속의 대웅으로 나아가고 있는 대웅제약의 비전을 한눈에 확인할 수있도록 구성함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개선되었는데요! 어떤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왔는지 살펴볼까요?

1. 공식 웹사이트 메인화면에는 어떤 콘텐츠가?

대웅제약은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의 도약, 직원 성장을 우선시 하는 기업 문화를 중요한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이러한 미래 지향적 성장성이 드러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글로벌 네트워크를 한 눈에!

글로벌 2025 비전을 담아 대웅제약의 글로벌 네트워크도 소개하였습니다.

특히, 현재 국내 제약업계 중에서 가장 많은 해외법인과 지사를 운영중인 대웅제약의 현주소를 반영하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 카테고리에서는 글로벌 사업 인프라를 소개함으로써 미래 기업 가치를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직무급 • CDP • 스마트오피스 • 글로벌우수인재 등 직원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기업문화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업문화 카테고리도 재정비하였습니다.

3. 고객 편의를 위한 제품 정보 및 검색 기능 강화

제품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제품소개 카테고리에 신제품이나 주요제품을 표기하여 강조했습니다. 또한 판매약국찾기 기능을 신규 구현하여 고객편의성 및 제품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4. 직관적 UI 및 멀티 디바이스 구현

멀티 디바이스(피씨/모바일/태블릿 등)에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결한 사이트맵, 직관적인 UI 구성 등 적응형 웹을 구성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 단장한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의 주요 변화점을 살펴보았는데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대웅제약의 비전과 최신소식이 담긴 공식 웹사이트 (www.daewoong.co.kr)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