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20-02-06
[웅’s 피플] 경쟁력을 책임지는 차별화제품팀을 만나다
2020.02.06 URL복사

전세계 기업들이 기존 제품보다 더 효과적이고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차별화에 힘쓰고 있는데요. 대웅제약에는 혁신을 통해 제품을 차별화하고,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제품을 개발하는 ‘차별화제품팀’이 있습니다.

‘차별화제품팀’은 의약품의 과제검토와 원료소싱부터 처방연구, 스케일업 그리고 허가까지 하나의 제품이 완성되는 전 과정에서 제제연구를 진행하는데요. SOP를 바탕으로 시스템화되어 있고, 단계별로 유관부서와 상호 검증한 덕분에 지난 해 생동성공률이 100%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웅’s 피플’에서 만나본 신제품센터 차별화제품팀 ‘이재협’님의 회사와 연구성과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심은 남달랐는데요. 오늘은 이재협님의 인터뷰를 통해 급변하는 제약산업에 대응하는 ‘차별화제품팀’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