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2017-01-31
대웅제약,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에서 미리 만난 설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01.31 URL복사

원아들과 함께 전통 민속놀이 체험, 인절미와 강정만들기 등 설맞이 행사 개최

[대웅제약 사진자료 1]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25일 본사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에서 진행한 ‘설 명절 체험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인절미를 만들고 있다.
[대웅제약 사진자료 2]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25일 본사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에서 진행한 ‘설 명절 체험 행사’ 후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설 명절을 앞둔 25일 본사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설 명절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열린 ‘설 명절 체험 행사’에서 리틀베어 어린이들은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부터 인절미와 강정 만들기까지 설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했다.

대웅제약은 우수한 여성 인력이 경력 단절 없이 업무를 수행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를 설립했다. 대웅제약은 지난 해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국무총리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고, 2008년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아왔으며 2013년에는 ‘가족친화인증기업’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