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19-10-14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 성장을 적극 지원하는 대웅제약의 기업문화!
2019.10.14 URL복사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을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임직원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내 제도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개인이 스스로의 비전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웅인들이 입사 후에도 끊임없는 자기발전으로 성장을 할 수 있게 독려하는 대웅의 기업문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학습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CDP(경력개발프로그램) 제도

보통 한 회사에 입사하게 되면 자기가 지원한 부서의 업무만 담당하게 되죠? 그런데 본인이 생각했던 직무와 실제 일하는 부분에서 차이가 있거나 새로운 직무에 도전하고 싶어진다면 어떻게 하죠?

대웅제약에서는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웅제약은 자신이 입사를 위해 지원한 부서의 일만 맡아 해야 한다는 생각의 틀을 깬 CDP 제도를 도입했는데요,

‘더 큰 나를 만나는 기회’ 성장하는 대웅인을 위한 사내 경력개발프로그램(CDP)

이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은 한 부서에서 한 가지 일만 하지 않고, 부서 이동을 통해 자신이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업무를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더불어 자신의 커리어도 높이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만큼 참여한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은 프로그램인데요, CDP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부서들을 경험하다 보니 실무에 대한 시야도 넓어지고, 유관부서와 소통하는 것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해외로 뻗어 나가는 인재로의 성장! 대웅제약 글로벌 우수인재!

‘글로벌 우수인재 프로그램’는 대웅제약이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운영중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으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기를 맞은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직원들을 글로벌 인재로 육성하는 제도로, 다양한 교육과 훈련을 통해 해외지사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인데요, 나이, 성별, 직무에 상관없이 해외 진출에 대한 간절한 목표, 성장하려는 의지와 역량이 있는 직원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매년 초 희망자를 모집해 총 8개월, 약 1천여 시간의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고 해요.

세계 무대 향한 디딤돌, ‘글로벌 우수인재 프로그램’을 보면 대웅인들이 ‘글로벌 우수인재’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노력과 땀으로 얼마나 성장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역량과 성과만으로 평가해 더욱 값진 성장! ‘직무급 제도’

대웅제약이 대웅인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하는 또 하나의 제도! 바로 직무급 제도인데요. ‘직무급’ 제도는 나이, 연차, 성별, 국적에 상관없이 오로지 개인의 역량과 성과만으로 평가해 그에 적합한 직무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평등한 환경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기회가 제공되기 때문에 스스로 맡은 업무에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몰입하여 성장할 수 있답니다.

대웅인들의 성장을 독려하는 대웅제약의 기업문화! 앞으로도 대웅인들의 멋진 성장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