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19-09-16
사내에서 열린 채용설명회? 대웅제약의 CDP설명회!
2019.09.16 URL복사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가장 최우선 목표’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직원들 개개인의 역량을 키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경력개발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명 ‘Career Open Market’으로도 불리는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입니다. 개인이 원하는 직무가 있다면 부서이동을 통해 경험해보지 못했던 업무 영역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죠.

직무설명회와 현장 부스까지?

CDP프로그램을 지원하려면 채용과 마찬가지로 정확히 내가 하게 될 직무는 무엇인지, 어떤 사람들과 일하게 되는지 궁금하겠죠?

대웅제약에서는 희망하는 부서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직접 소개를 받아보는 CDP 설명회를 삼성동 본사, 용인 연구소, 향남․오송 공장에서 열었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각 근무지역 별로 팀 발표를 진행하였고 팀장 혹은 소장님들의 상세한 직무 소개, 부서 자랑, 부서 활동 사진과 동영상까지 어우러져 참가한 대웅인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또한 별도 상담 부스를 마련하여 현장 멘토링을 진행해 CDP에 필요한 우대 역량, 근무환경 등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전에 지원자들에게 직무소개자료를 제공하여 지원자들이 CDP를 진행 시 겪을 혼란이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CDP가 열리는 부서와 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죠!

‘회사에 입사한 이후에는 한 부서에서 한 가지 일만 해야 한다’ 일반적인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관심 있는 분야의 다양한 업무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대웅제약의 CDP제도! 성장하는 대웅인을 위한 다양한 직원 육성 프로그램은 오늘도 현재진행형입니다.

‘더 큰 나를 만나는 기회’ 성장하는 대웅인을 위한 사내 경력개발프로그램(C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