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 채용정보 > 인사이트
2019-09-10
현장에서 면접을 본다고? 대웅제약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현장 엿보기
2019.09.10 URL복사

2019년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유망 산업은 어떤 게 있을까요? 한국고용정보원이 선정한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유망한 직업 15개 중 ‘생명과학 연구원’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미래에 유망한 직업으로 선정된 만큼 제약-바이오산업과 직무에 대한 구직자들의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뜨거워진 관심만큼 주요 제약사들이 참가하는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는데요. 대웅제약도 지난 3일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대한민국의 제약-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을 만났습니다.

대웅제약은 현장면접관 부스를 마련하여 구직자들을 만났는데요. 연구개발, 생산, 영업, 관리직군 등 다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사전에 서류를 지원받아 이를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 면접을 통해 우수한 지원자들에게는 향후 상시 채용 시에 서류 면제 혜택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대웅제약에서 일하면 어떨까?

인터넷에서만 찾아봤던 기업 정보가 아닌 채용 담당자가 전하는 대웅제약의 인재상, 기업문화 등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되었습니다.

특강관에서 마련된 기업 설명회에서는 함보름 대웅제약 인사팀장이 직접 대웅제약을 소개해 주셨는데요. 기업문화, 복지제도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채용정보들을 상세히 알려주어 이 날 현장을 찾은 많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운 특강인 만큼 취업 준비생들에게 보다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답니다.

대웅제약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소개하고 제약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을 만나볼 수 있었던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박람회에 참석한 모든 취업 준비생 여러분의 밝은 앞날을 응원합니다!

여기서 잠깐! 시간이 없어 박람회에 참가하지 못해 걱정스러운 예비 대웅인들이 있으신가요? 그럴 땐 뉴스룸에서 #채용정보를 찾아보세요.

채용담당자가 말하는 ‘대웅인이 되는 첫 걸음’

지원동기, 어떻게 써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