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2019-07-18
‘임팩타민’ TV 광고 론칭 기념! 사내 이벤트 현장 속으로!
2019.07.18 URL복사


2007년 임팩타민 출시 이후 최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7월 15일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임팩타민 사내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임팩타민 최초 TV 광고 론칭하다!

임팩타민은 필수 비타민 B군 8종을 주성분으로 한 고함량 •고활성 비타민으로 육체피로, 체력저하, 구내염, 눈의 피로,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활성형 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 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2007년 처음으로 출시된 ‘임팩타민정’에 이어, 임팩타민 파워,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실버, 임팩타민 파워 A+, 임팩타민 케어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대가 바뀌면 비타민도 바뀐다’, 임팩타민 탄생스토리가 궁금하다면 (클릭)

임팩타민 출시 이후 최초 TV 광고를 론칭한 만큼, ‘꼼꼼한 엄마들이 제대로 고른 대세 비타민’이라는 주제로 지난해 높은 인기를 얻으며 성황리에 종영된 드라마 ‘SKY 캐슬’의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님이 극중 선보였던 배역의 이미지를 활용해 임팩타민의 효능 및 효과를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는데요.

필수 비타민 B군 8종이 모두 함유돼 피로회복과 동시에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B의 시너지 효과를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이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풀어내 그 동안 쌓아온 임팩타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임팩타민 TV 광고 론칭 사내 이벤트


임팩타민 사내 이벤트 현장에는 임팩타민 최초 TV 광고 론칭을 축하하는 임직원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는데요. 부스를 찾은 임직원들은 임팩타민 TV 광고를 촬영한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임팩타민 프리미엄의 제품력 향상을 위해 알약 모양 중 복용 시 가장 선호하는 알약에 투표하는 코너도 마련하여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


임팩타민은 이번 TV 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전문가가 추천하고 소비자가 꾸준하게 다시 찾는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제품의 품질과 효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인데요.

마지막으로, 가족의 건강을 위해 꼼꼼하게 비타민 제품을 챙기는 엄마의 모습이 담긴, 완성된 임팩타민 TV CF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임팩타민’ TV 광고 론칭 현장 스케치 &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