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제품 > 제품
2019-07-16
‘임팩타민’ TV 광고 론칭 현장 스케치 & 비하인드 스토리
2019.07.16 URL복사


얼마 전 소개해드린 ‘시대가 바뀌면 비타민도 바뀐다, 임팩타민 탄생스토리’ 글을 통해 알아본 ‘임팩타민’이 최초로 TV 광고를 론칭했습니다. 이번 TV 광고는 최근 종영된 드라마 ‘스카이 캐슬’ 출연진인 염정아, 오나라님이 함께 진행했는데요. 많은 분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임팩타민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이번 TV 광고 론칭의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본격적으로 CF 촬영에 들어가기 전, 촬영 세트장은 촬영 준비로 분주했는데요. 어떤 장면이 완성될지 더욱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많은 스텝 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광고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촬영 내내 모든 장면들은 여러 스텝 분들과 배우 분들의 모니터링을 통해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감독 되었는데요. 긴 시간 동안 진행되는 촬영 중에도 배우 염정아님과 오나라님은 밝고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임팩타민 TV CF 현장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더 다양한 현장 사진들과 메이킹 영상을 함께 살펴볼까요?


임팩타민이 궁금하다면 임팩타민의 탄생스토리를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촬영 내내 배우 분들과 스텝 분들이 내뿜는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하게 마친 촬영을 뒤로하며 임팩타민의 TV CF가 완성되었는데요. 완성된 임팩타민 TV CF의 모습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지금까지 염정아, 오나라님과 함께한 임팩타민 TV CF 촬영 현장 스케치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았는데요. 여러분의 가족이 더욱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국민 모두의 건강을 위한 건강한 의약품을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