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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22
대웅제약, 여성을 위한 ‘이지엔6 이브’ 광고 캠페인 런칭
2017.11.22 URL복사

· 여성 생리통 증상 완화 ‘생리통엔 이젠, 이지엔6’ 캠페인 전개
· 통증별 진통제 선택의 중요성 알려 올바른 진통제 복용법 전달

▲ 대웅제약의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 이브’의 디지털 영상 캠페인 ‘생리통엔 이젠, 이지엔6’의 일부 장면이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 이브’의 디지털 영상 캠페인 ‘생리통엔 이젠, 이지엔6’를 통해 통증별 진통제 선택의 중요성을 알려나간다.

이번 광고는 ‘생리통, 특허 받은 액상기술로 씻은듯이 낫자’는 내용으로, 아랫배가 묵직하고 아프며, 배와 허리가 조이는 등의 생리통 증상을 ‘이지엔6 이브’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음을 표현했다. ‘이지엔6 이브’는 이부프로펜과 파마브롬(이뇨제)이 함유된 액상제형으로, 두통이나 생리통 등 일반적인 통증에 보다 순하고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으며, 이지엔6 브랜드 웹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웅제약은 이지엔6 서포터즈인 ‘이지엔젤’과 함께 올바른 진통제 복용법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지난 9월 출범한 이지엔젤은 통증별 진통제 선택방법을 알리는 UCC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진통제의 선택 기준을 제공하고, 특히 통증별로 특화된 제품을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디지털 영상과 생리통 바로알기 캠페인을 통해 ‘이지엔6 이브’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시키고, 올바른 진통제 사용법을 전달하기 위해 적극적인 캠페인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엔6’는 최근 9년간 국내 액상형 진통제 누적판매 1위(2017년 2Q IMS DATA기준)를 기록하며 액상형 진통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가벼운 두통은 물론 생리통부터 치통, 편두통, 관절염까지 다양한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이지엔6 이브’, ‘이지엔6 애니’, ‘이지엔6 프로’, ‘이지엔6 스트롱’ 등의 4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