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2017-10-27
‘자율적으로 일하고 도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대웅그룹,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주니어 경력사원 공개채용
2017.10.27 URL복사

대웅그룹은 10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대웅제약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하반기 신입 및 주니어 경력자를 모집한다. 주니어 경력자는 3년 이하의 업무경력을 바탕으로 조직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해당 직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지원자를 의미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기획/지원, 연구/개발/학술, 영업/마케팅 부문이며 선발 예정 인원의 제한 없이, 대웅그룹에 적합한 인재라면 채용할 예정이다. ▲경영기획/지원, 영업/마케팅 부문은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가능하며, ▲연구/개발/학술은 전문분야로 약학, 생명공학 등 전공제한이 있으므로 지원자는 부문별 자격요건 및 필수전공을 확인해야 한다. 또한, ▲영업/마케팅 부문의 글로벌 직무의 최종합격자는 본사 또는 해외지사에 근무 예정으로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대웅제약 이종욱부회장은 “대웅제약은 회사의 이익보다 개인의 성장을 우선하고, 잘 할 수 있는 일은 스스로 도전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는 회사다. 또 근무시간과 장소를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어 일하기 좋은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제약산업을 이끌어갈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성장 잠재력을 가진 지원자는 누구나 환영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신입 및 주니어 경력사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대웅제약 채용 홈페이지 : https://daewoong.recrui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