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2017-10-17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광고로 효과적인 여드름 상처 관리법 소개
2017.10.17 URL복사

· 17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한 광고 방영
·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여드름 상처 관리 및 커버 메이크업 시연

▲ 대웅제약이 17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지덤 뷰티’ 광고로,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이지덤 뷰티’를 활용해 상처 관리 및 여드름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장면이다.
▲ 대웅제약이 17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이지덤 뷰티’를 활용해 상처 관리 및 여드름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17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이지덤 뷰티’ 광고를 진행해 효과적인 여드름 상처 관리법을 알려나간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여드름 상처가 있는 피부에 메이크업을 하면 티가 나거나 상처 부위가 덧날까봐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본명 박혜민)가 직접 구상한 올바른 상처 관리 및 여드름 커버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한다. 포니는 유튜브에서 약 3백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광고에서 포니는 이지덤 뷰티가 피부에 밀착되고 상처를 치유하는 특성을 활용해 여드름 상처에 패치를 부착하고 파운데이션을 두드려 발라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했다.

이지덤 뷰티는 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과 레이저 시술 후 상처의 치유를 돕는 제품이다. 테두리가 얇은 바벨링 스팟으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상처를 티 안 나게 가려주며, 상처 부위 분비물 흡수 및 보호 기능으로 상처가 덧나거나 흉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영국알러지협회에서 비자극성을 인증받은 바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상처 부위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대웅제약 최평 이지덤 광고 담당자는 “이지덤 뷰티는 상처 관리를 도울 뿐만 아니라 얼굴 부위 여드름과 같은 상처를 가리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는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메이크업에 대한 조언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해줄 수 있는 뷰티 멘토로서 여드름 상처로 인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